최전선의 포성과 철혈 가운데 명예롭게 우뚝 선, 전쟁의 상흔을 입은 컴퍼니 커맨드 스쿼드의 분대원들은 그들이 이끄는 병사들의 확고한 모범이 됩니다. 커맨더라는 직함의 명칭이 그들의 출신지에 따라 난잡하게 변화하지만, 미니토럼의 규정에 따라, 각 컴퍼니 커맨드 스쿼드는 커맨더에 의해 지휘됩니다. 작전 중의 제국군은 소령이나 대위, 수장(首長 Hetman), 준영사, 훈작투사, 두령 등에 의해 지휘되는 중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병사들이 그들을 어떻게 예우하더라도, 컴퍼니 커맨더는 동일한 책무를 지게 됩니다. 악몽과 같은 적의 면전에서, 그들은 반드시 부하들에게 흔들리지 않는 용기의 방벽과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력을 제공해야합니다. 백전백승의 영웅들, 노련한 전투원들과 자부심 넘치는 전략가들은 인류의 황제에게 충성을 바칩니다. 몇몇 희귀한 장교들은 정치활동이나 상속이라는 절차로 수여된 위임장을 통해 의미 없는 장교복을 입기도 합니다만, 멍청이들에게 미니토럼이 고통 받기에는 너무나 암울한 시대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인간들이 자신의 의무를 할 수 없다는 것은 금방 밝혀지게 되고, 자비심 없는 커미사르 앞에서 총독의 아들이라는 출신은 하찮은 것입니다.

컴퍼니 커맨드 스쿼드는 나머지 구성원들은 전장에서 사령관을 보좌하는, 단련된 베테랑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러한 분대는 추가 훈련과 특수화기를 종종 지급받습니다. 숙련된 통신병은 컴퍼니 커맨더의 명령을 최전방은 병력에게 전달합니다. 재능있는 야전 군의관들은 그 전우들의 긴박한 기도 위에 존재하고, 상처를 지혈하거나 필요하다면 화학성 자극제를 투약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지휘권이 없는 분대원들은 비범한 용기와 헌신을 보여야만 하고, 그들은 연대기를 나르는 명예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이 이러한 직위를 가지기 위해서는, 짙은 광기로 날뛰는 적을 야전병원의 방어선에서 저격하거나 수류탄을 정확히 위치해 탐욕스러운 데몬 엔진을 파괴하는 등, 직무범위를 넘어서 그 중에서도 특히 두드러지는 행동을 행해야만 합니다.

많은 컴퍼니 커맨드 스쿼드는 반백의 특수화기 사용병이나 베테랑 웨폰 팀을 포함하며, 이들은 모두 증명된 명사수이며 – 이들 유효한 병기들은 컴퍼니 커맨더에게서 손에 닿을 만큼 가까이에 위치하며, 쿵쾅거리며 나아가는 이단자의 전차나 거대한 외계 야수들이 분쇄되는 모습을 내려다 봅니다. 동시에, 상황이 악화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컴퍼니 커맨드 스쿼드는 울부짖는 그린스킨 폭도 떼나 기분 나쁜 배신자들의 헬브루트에게 전멸당할 위기에 처할 수도 있으며, 이러한 치명적인 화기는 삶과 죽음을 가를 수도 있습니다.

컴퍼니 커맨더가 냉소적인 현역 장교이건, 냉혹한 전략가이거나 혹은 노호하는 근육질 가슴을 가진 제국의 영웅이건 간에, 컴퍼니 커맨더와 컴퍼니 커맨드 스쿼드는 임페리얼 가드 군대의 전략상 연계를 구성합니다. 컴퍼니 커맨더의 명령은 교신망 사이로 울려퍼지고, 그의 부하들의 용기를 북돋는 동시에 정확한 협조를 통해 그의 군대가 그들의 눈 앞에 전시된 이단적인 무리에 비해 모든 점에서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분대의 화력은 정확한 위치에 떨어지고, 능란하게 유도되어 최전방에 밀집한 가드맨들의 노고를 지원합니다.

-출처 : 7판 아스트라 밀리타룸 코덱스

Posted by 아크리트
,